gs25 편의점에서 요즘 다양한 버거 제품을 내놓고 있더군요.
괜찮은 제품도 있고, 좀 실망스러운 제품도 있는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4인치 제품과 김준현의 위대한 버거 5인치 제품의 두가지 사이즈가 있고, 통신사 카드로 할인도 됩니다.
위대한 햄버거로 가격은 1990원으로 김준현표 거대한 간식으로 5인치로 상당히 큰데...
패티가 부드러워서 꽤 먹을만 합니다~ 다만 야채가 별로 안들은것이 좀 아쉽더군요~
그래도 추천~
위대한 버거가 나름 괜찮아서 먹어본 위대한 치킨 버거입니다.
같은 5인치 제품으로 상당히 큰데, 닭으로 만든 패티가 부드럽지 않고, 상당히 퍽퍽한 느낌입니다.
이제품은 비추천하고 싶네요.
하와이안 버거는 안에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제품인데, 구입을 하면서도 무슨 햄버거에 과일이 들어가냐.. 거기에다가 전자렌지에 돌려?
근데 먹어보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찾아보니 캠핑장에서 파인애플은 구워서도 먹기도 한다는데, 랜지에 돌려도 파이에플이 패티와 잘 어울리면 씹을때마다 흘러나오는 과즙이 너무 독특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더군요~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하고 싶은데,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건 해쉬브라운 버거인데, 돼지고기, 닭고기가 들어간 부드러운 패티와 감자고로게 패티가 들어있어서 상당히 부드러운 치감을 줍니다.
꽤 독특한 맛으로 괜찮은 제품이기는 한데, 아무래도 감자가 들어가서 그런지 좀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이 제품은 상하이 스파이시 치킨 버거인데... 약간 매콤한 소스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다만 GS25시의 치킨 버거들은 닭가슴살로 만들어서 그런지 좀 뻑뻑한 느낌이 싫더군요...
갓만들어낸 패스트푸드점의 치킨버거와는 좀 차이가 많이 나네요... 이것도 별로..
이건 비비고 떡갈비 버거인데, 패티나 떡갈비나 비슷하기는 하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더 맞는듯 한데, 좀 짭짤하지만 입에 딱 맞는듯 합니다.
패티도 부드럽고 좋은데, 이것도 추천합니다~
이것외에 못먹어 본 제품도 있는데, 또 마저 먹어봐야겠습니다.
참고로 GS25시의 햄버거나 김밥, 삼각김밥, 동그란 김밥 등을 보면 cu나 다른 제품에 비해서 나트륨 함량이 좀 높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좀 자극적인 맛이라는 이야기인데, 이 점은 참고해서 드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