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요괴워치, 요괴워치 제로타입에 이어서 후미짱 세라의 요괴목걸이 제품이 일본에서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남자아이보다는 여자아이의 취향의 스타일의 분홍색 시계에 파란색 목줄이 달린 제품으로 꽤 이쁘기는 하네요.
기능은 DX요괴워치 흰색 하얀색 버전과 동일하며, 일본말의 소환송과 소환음이 나오는 방식으로 내용물은 똑같은 겉포장의 디자인만 바뀐것이라서 기존의 DX요괴워치 화이트 버전이 있다면 굳이 구매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국내에는 정식으로 들어오지 않았꼬, 인터넷 쇼핑몰에서 5만원정도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인데, 이건 한글 한국어 버전이 언제나 나올지 모르겠네요.
요괴워치 U 프로토타입 제품도 나온다고 하는데...^^
フミ ちゃん Ver 이라고 써있는데, 요괴워치 후미짱 version이라는 뜻인데, 장세라는 일본명 코다마 후미카 木霊文花(こだまふみか)로 아마노 케이타의 동급생이자 케이타가 짝사랑하고 있는 여자아이로 약간이지만 영감을 갖고 있으며, 보이지 않지만 무언가를 느끼는 신기가 있는 캐릭터로 영감이 강하다는 설정 때문에 요괴한테 잘 씌이고 망가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직접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린 조립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반 화이트버전 요괴워치가 작아보이네요..^^
]
두께도 좀 크고요...
암튼 이쁘기는 하네요..^^
안쪽은 이렇게 더 멋진듯~
골드냥 호걸족 황금으로된 로봇냥과 배드냥 프리티족 지바냥이 호걸족의 타라락과 결합된 불량 요괴의 메달이 2개가 들어있는데, 이 제품에 끼우면 일본어 소환송과 소환음이 나오지만, 한국어 한글판에 끼우면 물론 한국말로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이 제품에는 제로메달과 고전매달은 대응되지 않아서 소리가 나지 않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