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할머니에게 선물받아서 혼자서 조립을 다했는데, 저도 한번 만들어 보려고 다 부셔서 조립을 해봤습니다.
11번가 레고 키마 라발의 파이어 라이온 판매처 바로가기
그동안 조립해본 제품중에서 가장 오랜 시간이 걸려서 무려 1시간반이 넘었는데, 조립하는 중간에 전화오고, 부모님이 오시고, 조카가 조립을 대충하고 부품을 빼먹은것이 여러가지가 있어서 블럭 다른것으로 대체하고 암튼 집중도 안되고, 무진장 힘이 들었는데, 다 만들고나니 멋지기는 하더군요~
참고로 구입을 한지 몇일 되지 않아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이 제품을 포함해서 몇몇 제품을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_-;;
조립 난이도는 좀 높은편이고, 역시 레고 답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튼튼하고, 구성도 꽤 잘되어 있습니다.
라발의 파이어 라이온을 이용해 멍거스가 '키'를 차지하지 못하도록 하라는 설정인데, 멍거스는 아이스 헌터 부족 무리 중에 가장 크고 가장 강한 전사로 다른 맘모스보다 덩치가 두 배는 되는데, 몸집이 너무 크기 때문에 동면에서 깨우려면 "키" 구슬을 세 개나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멍거스는 코뿔소의 탱크를 힘들이지 않고 뒤집어 버릴 수 있고 사자 군대를 혼자서 모조리 무찌를 수 있다고 하네요~
멍거스가 자신의 파워를 완전히 발휘하기 위해 파란색 '키'를 찾고 있는데, 크래거가 그것을 먼저 차지하려 달려 가고 있으며, 크래거와 라발을 조종석이 나란히 앉히고, 강력한 파이어 라이온을 이용해 전세를 뒤집으라고 합니다.
불의 '키' 파워 모드를 가동하여 파이어 라이온을 최대 크기로 변신시켜서 불의 발톱과 거대한 턱을 이용해 공격할 준비를 해서 멍거스가 사거리 안에 들어 오거든 포탑의 미사일 4기를 한꺼번에 발사하라고 합니다.
다양한 무기와 액세서리를 장착한 미니피겨 3개(라발, 크래거, 멍거스)가 들어 있는 제품인데, nc백화점 장난감 완구코너에서 69900원에 구입을했습니다.
이런 멋지고 독특한 피규어도 들어있네요~
봉지를 1,2,3,4 순으로 뜯어야 하는데, 만들어진 제품을 분해를 해서 부품이 장난이 아니네요...-_-;;
직접 찍어서 유튜브 채널에 올린 조립 동영상인데, 참고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조립의 방법이 단순한 제품과는 달리 약간은 복잡합니다.
뭐 그래도 설명서를 따라서 하나씩 끼우시면 되는데, 유치원생인 조카가 조립을 하면서 대충하고, 남은 부품이 없어서 좀 헤맷네요...-_-;;
슬슬완성이 되어가는 모습인데, 꽤 시간이 걸리기는 하더군요.
바퀴도 총 8개이고, 꽤 크기도 큽니다.
드디어 완성된 모습입니다.
꽤 멋지고, 강렬한 느낌이 들기도~
옆면의 모습인데, 옆면의 모습도 멋지네요~
뒤쪽의 모습입니다.
스토리는 대략 이렇게 멈구스와 싸우는 모습이구요~
11번가 레고 키마 라발의 파이어 라이온 판매처 바로가기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최저가가 5만원에 판매가 되기도 하는데, 아이들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선물로 구입을 하신다면 인터넷으로 미리 구입하셔도 좋지 않을까 싶네요.